【NPB프로야구】06월12일 세이부 vs 히로시마 일본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타선의 부진이 8연패로 이어진 세이부 라이온즈는 스미다 치히로(3승 5패 3.65)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5일 야쿠르트 원정에서 5.2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스미다는 다시금 좋지 않을때의 투구 내용이 나와버렸다. 최근 홈 경기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일단 기대치는 6이닝 2~3실점 정도를 기대해야 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8회말 토코다 히로키 상대로 터진 사토 류세이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세이부의 타선은 홈에서도 전혀 살아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교류전 팀타율 1할 7푼대는 이게 현실인가 싶을 정도. 2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패할때만 잘 던지고 있다.
투수진의 호투로 연승에 성공한 히로시마 토요 카프는 모리시타 마사토(5승 2패 1.16)가 시즌 6승에 도전한다. 5일 닛폰햄과 홈 경기에서 8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모리시타는 이번 교류전 방어율 제로 행진을 이어가는 중이다. 홈이 아닌 원정이라는 변수가 있지만 작년 세이부 상대로 6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두었음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기대를 걸어볼 여지는 많다. 전날 경기에서 이마이 타츠야 상대로 키쿠치 료스케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올린 히로시마의 타선은 더 많은 찬스를 놓친게 아쉬움을 남기는 부분이다. 클러치를 해줘야 할 스에카네 쇼타와 사카쿠라 쇼고의 부진은 최대한 빠르게 극복해야 한다. 토코다의 8이닝 투구 덕분에 마무리 쿠리바야시 1명으로 불펜 소모를 줄인건 작은 소득일 것이다.
결국 세이부는 세이부였다. 토코다에게 막힌 타선은 모리시타 상대로도 고전할 가능성이 높은 편. 스미다가 최대한 호투를 해줘야겠지만 교류전의 스미다는 기복이 아쉽고 히로시마의 타선은 이번 교류전에서 좌완 상대 타격이 좋은 편이다. 선발에서 앞선 히로시마 토요 카프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 :1 히로시마 승리
승1패 : 히로시마 승리
핸디 : 히로시마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꾸러기티비, 해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 스포츠실시간중계, 에볼루션, 온라인카지노, 무료영화, 드라마다시보기